인공 SABRA in_kyungg
일러스트작가 인공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는 김인경 이라고 합니다. 선인장과 곰이 결합되어 인내를 상징하는 "고미"를 만들어 대중과 소통하고 공감하며 힐링되는 그림을 그리고 있어요.
www.instagram.com/in_kyungg
www.instagram.sabra.u
www.grafolio.com/kinkyu124

대표 작품

작가 미니인터뷰

작품의 영감을 주는 특별한 장소와 시간이 있다면?

작업실이 있는데 그곳도 많은 영감을 주지만 전 지하철이나 버스를 탈때 갑자기 영감들이 떠오를 때가 많은 거 같아요. 그래서 그 순간 핸드폰 매모장을 열어 떠올랐던 영감을 자주 적곤 해요.

작품을 통해 전달하고 싶은 메시지는 무엇인가요?

제 캐릭터 ‘고미’는 선인장 곰이에요. 선인장은 인내를 상징해요. 그리고 곰은 동물중에 가장 인내심이 뛰어난 동물입니다. 이 둘을 합쳐서 대중에게 인내하며 살아가지만 버티고 견디다보면 꽃을 피울 날이 있으니 힘내라는 힐링의 메세지를 담고 있어요. 고미와 사브라프렌즈를 보면서 힘을 얻었으면 좋겠습니다.

페어를 참가하게 된 동기가 무엇인가요?

2016년 처음참가하고 매년 참가하고 있는데요. 벌써 올해가 4년째 이더라구요. 늘 참가하는 이유는 일러페어에서 사람들과 소통하고 이야기를 나누고 저의 그림에 대해 서로 생각을 공유하고 그림을 보며 웃음 짓는 분들을 보면서 제가 더 힘을 얻어요. 대중과 일러스트레이터 사이에서 중요한 소통의 장이 되는 같아서 늘 참가하는 것 같습니다. ^^

서일페vol.7에서 진행하실 이벤트를 간략히 소개해 주세요.

아직 생각중인데 작년처럼 부채를 또 해볼까 생각중에요^^! 작년에도 많이 좋아해주셔서 이번이도 부채를 생각하고 있어요^^